유명 톱스타, ’15살 연하’와 열애 중… 여친 대박입니다
‘흑백요리사’ 장호준 셰프
15살 연하 여친과 열애 중
“결혼은 준비가 덜 된 것 같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유명 셰프 장호준이 15살 연하 여자친구와 열애 중인 사실을 알렸다.
25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15살 연하 여자친구가 있다고?! 연애 고백한 장호준 잡는 흑백 셰프 3인”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 이모카세 김미령, 정지선, 장호준, 급식대가 이미영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미령은 장호준에게 “언제까지 미혼일거냐. 지금 여기서 미혼은 장호준 셰프님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패널들은 “미혼이냐. 애 둘 정도는 있겠다 생각했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이미영은 “저는 장호준이 여자친구 있다고 들었는데”라며 폭로했고, 김미령 또한 “여자친구랑 몇 살 차이라 그랬지?”라며 호기심을 드러냈다.
욕을 먹는다고 망설이던 장호준을 본 김미령은 “15살 차이라더라. 깜짝 놀랐다”라며 두 사람의 나이 차이를 밝혔다.
1983년생인 장호준이 1998년생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에 모두가 놀란 가운데, 절친한 친구 장지선은 “도둑놈이라고 한다”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안겼다.
연애한 지 3년 됐다는 장호준은 결혼에 대해 “아직 (결혼) 준비가 덜 된 것 같다. 제가 기반을 잘 해 놓은 게 없다 보니까. 저도 어릴 때 경제적으로 힘든 집이었다 보니까 (경제적 안정은) 욕심이다”라고 생각을 전했다.
한편 일식 다이닝 네기컴퍼니를 운영하는 ‘일식끝판왕’ 장호준 셰프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