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소송’ 당한 서인영, 활동 시작…이혼에는 입장 無
[TV리포트=강나연 기자] 싱어송라이터 한이서의 새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SW엔터테인먼트는 27일 한이서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한이서는 하얀 민소매와 함께 실버톤의 헤어 컬러로 청초한 매력을 극대화한 모습이다. 여기에 새하얀 피부와 은빛 목걸이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한이서의 비주얼을 더욱 빛나게 했다.
SW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프로필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서인영이 직접 스타일링 및 콘셉트를 기획했다. 목걸이 역시 서인영이 선물한 것으로, 한이서는 앞서 SNS를 통해 “언니가 선물해주신 커플 목걸이. 항상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한이서의 프로필 이미지는 아이유, 세븐틴, 트와이스, 고윤정 등과 작업한 천영상 사진작가가 촬영했다.
새 프로필 이미지를 시작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한이서는 지난 6월 발매한 신곡 ‘현재진행형’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진행형’은 앞서 틱톡 ‘상위 50’ 차트에서 1위, ‘바이럴 50’ 차트에서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이서는 지난 2016년 MBC ‘화려한 유혹’ OST ‘화려한 유혹’으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다. KBS1 ‘우리 집 꿀단지’ OST ‘괜찮아 보여’, SBS ‘마녀의 성’ OST ‘어떤말로’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해 2월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 후 여러 예능과 화보 인터뷰 등을 통해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그러나 결혼 1년 만에 이혼설에 휩싸였다. 남편이 소송을 먼저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인영 측은 이혼과 관련해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으며,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신보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만 전했다. 서인영은 윤일상, 작사가 최은하와의 협업을 예고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SW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