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댄스 추는 여자랑…” 8살 연하와 열애 중인 배우의 깜짝 놀랄 근황
8살 연하와
연애 중 이장우
열애 6년째
배우 이장우가 작품에서 만난 8살 연하 여배우 조혜원과 열애 중이라고 하는데요.
2023년 6월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당시 이장우의 소속사는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와 사랑으로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달라”라고 밝혔는데요.
조혜원의 소속사 역시 “두 사람이 작품을 통해 만났다”라며 “예쁜 사랑을 따뜻한 응원과 격려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1986년생인 이장우와 1994년생인 조혜원은 8살 연상연하 커플인데요. 두 사람은 2018년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함께 출연한 이후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장우는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서 조혜원과의 결혼 계획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장우는 “(여자 친구와) 6년 만났다. 신기한 게 확실히 연애를 하면서 기운이 되게 좋아졌다”라며 “결혼이 너무 하고 싶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결혼해서 아기를 많이 낳고 그게 더 맞는 거라고 생각이 든다”라며 “내 맘대로 되진 않겠지만 만약에 된다고 치면 정말 많이 낳고 북적거리는 걸 항상 꿈꾼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평소 야구장 데이트, 말레이시아 여행들 일상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인의 돌잔치까지 함께 참여하며 결혼과 가까운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장우의 여자친구인 배우 조혜원은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드라마 ‘뷰티학개론’, ‘하나뿐인 내편’, ‘퍼퓸’, ‘낮과 밤’, ‘군검사 도베르만’ 등에 출연했습니다. 조혜원은 평소 취미 생활로 폴댄스를 즐기는데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수준급의 폴댄스 실력을 보여줘 눈길을 사기도 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