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달달 커플 사진 공개…실제 연애 스토리 ‘신곡’ 예고
[TV리포트=강나연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설레는 컴백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5일 로제는 자신의 계정에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로제는 한 남자와 함께 달리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에는 ‘December 6’이라고 적혀있어 오는 6일 로제의 새 앨범이 공개됨을 알렸다. 또 다른 사진에서 로제와 남자는 실내에서 다정하게 마주 보고 앉아있는 모습이다. 따뜻한 분위기의 사진이 로제의 신곡이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로제는 오는 6일 정규 1집 ‘rosie’를 발매한다. 앨범은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제가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솔직하면서도 내밀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로제는 첫번째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 싱글 ‘APT.’와 ‘number one girl’을 발표했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듀엣 곡 ‘APT.’ 뮤직 비디오는 공개된 지 5일 만에 만에 1억 뷰, 22일 만에 3억 뷰를 돌파하며 무려 11년 만에 K팝 솔로 아티스트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연일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과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의 자리를 지키고 미국 트렌딩 1위에도 오르며 그야말로 글로벌 음악 시장의 대통합을 보여줬다. 또한 5일 유튜브 조회 수 5억 뷰를 달성하기도 했다.
한편, 로제의 정규 1집 발매를 앞두고 ‘rosie’ 팝업 스토어가 오픈된다. 오는 5일(목)부터 11일(수)까지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며 국내 팝업 한정 포토 카드 등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굿즈는 물론, 로제의 매력을 가득 담은 특별한 공간을 접할 수 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로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