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핵되면 최소 ‘징역 10년’이라는 윤석열 대통령
조 대표는 12월 6일 자신의 SNS에 “윤석열이 나를 포함한 국회의원 체포를 지시한 것을 부인하지 못하고 있다”면서 “이것은 12.2 친위쿠데타 주모자로서의 처벌 외, 별도로 처벌돼야 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윤석열 탄핵은 시간문제다. 윤석열 구속, 기소, 유죄 판결도 시간문제다”라며 전두환(무기), 노태우(17년) 보다 형량이 낮을 수는 있지만, 최소 10년의 징역이 내려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조 대표는 “윤석열에 대한 수사와 동시에, 김건희에 대한 수사도 재개될 것”이라면서 “특검법이 통과돼 특검이 수사를 하건, 검찰이 슬그머니 다시 사건을 열 수도 있다.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외, 다른 수많은 혐의도 모두 수사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그러면서 “‘공적 응징’은 이제 시작”이라고 강조했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657/0000032680?sid=100
댓글25
조국너나잘해
부정한 자들 다 윤씨랑 같은 라인이라 생각한다.
이재명 조국이 할소리는 아니지요 민주당 좋은일시킨 윤석렬도 한심하고 굴비엮듯이 엮어 같이 가야지 아무리그래도 이재명 대통령되는 꼴은 못보겠는데ᆢ
김진권
이젠 모든게 끝났다. 이제는 참신하고 국민에 신망을 받는 인물을 골라 선출하여 새로운정부를 구성하여 모든국민이 합심하여 대한민국의 신뢰도를 다시찾고 세계에 빛나는 대한민국을 이룩하여야 한다.
조대표나 들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