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조작 피해자였지만 솔로 전향 후 오히려 빵 터졌다는 가수 근황
이진혁 최근 군대 면제 소식
‘프로듀스’ 조작 피해 당해
솔로 데뷔 후 오히려 잘 돼
‘프로듀스X 101’에 출연했던 이진혁 근황이 화제인데요~
최근 이진혁은 선천적 심장 질환으로 인해 병역 면제 판정을 받은 사실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어릴 때부터 선천적으로 심장병을 앓아 심장 판막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증상으로 수술을 받았고, 현재까지도 정기 검진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화제가 된 이진혁은 지난 2015년 업텐션 멤버로 데뷔했고 오랜 연습생 생활 끝에 활동을 펼쳤지만 아쉽게도 큰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이에 2019년 Mnet ‘프로듀스X 101’에 출연했고, 안정적인 실력과 훈훈한 외모, 남녀노소 다가가기 쉬운 성격까지 갖춰 인기를 끌었습니다.
‘프로듀스X 101’ 내내 인기를 끌었지만, 최종 11위를 기록해 데뷔 조에는 합류하지 못했고, 이후 ‘프로듀스 조작 피해자’로 지목됐습니다.
실제로 이진혁은 ‘프로듀스X 101 최종 순위가 7위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프로듀스X 101’ 종영 후 데뷔 조에 들지 못하면 솔로,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혼자 활동하기 시작했는데요~
이로 인해 더 큰 사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진혁은 솔로로서 몇 차례 앨범을 냈고, 배우로도 데뷔해 ‘그 남자의 기억법’, ‘놓지마 정신줄’, ‘디어엠’,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왜 오수재인가’, ‘비밀은 없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했습니다.
최근에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6’ 크루로 합류해 콩트 연기에도 탁월한 센스를 보이며 놀라운 가능성을 선보였는데요~
‘프듀 조작 사건’ 피해자에서 벗어나 오히려 더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된 이진혁, 군대도 면제됐으니 더 자주 볼 수 있길 바라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