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조수민에 반했나? 서점 데이트서 심쿵 눈맞춤…”큰 전환점 맞아” (결혼해YOU)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결혼해YOU’ 이이경과 조수민의 풋풋한 서점 데이트가 포착됐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측은 7, 8회 본방송을 하루 앞둔 7일, 봉철희(이이경 분)와 정하나(조수민 분)의 투 샷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정하나가 봉철희와 오인아(지이수 분)의 매칭을 반대한다며 들고일어난 지난 6회 엔딩은 그 어느 장면보다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던 바 .
공개된 사진은 오는 8일 방송되는 ‘결혼해YOU’ 7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정하나는 봉철희의 손끝을 살짝 움켜쥔 채 다정한 눈빛을 건네고 있다. 봉철희를 향한 정하나의 사랑스러운 표정, 따스한 시선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살랑살랑 간지럽힌다.
봉철희는 정하나의 갑작스러운 스킨십에 심쿵한 듯 뻣뻣하게 굳은 모습이다. 넋이 빠진 표정으로 멍하니 정하나를 응시하는 봉철희. 그 곁에 놓인 ‘황금화살을 쏜 큐피트’라는 책 제목이 묘하게 봉철희와 연결돼 더욱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 ‘결혼해YOU’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7회에서 봉철희는 정하나를 향한 마음에 새로운 변화를 느끼게 된다. 특히 위에 공개된 봉철희와 정하나의 서점 데이트 장면은 둘의 관계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결혼해YOU’는 12월 8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7-8회 연속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채널A ‘결혼해YOU’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