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한동훈 고교 동창이었다…’오겜2′ 제발회서 현시국 언급할까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배우 이정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2’ 제작발표회에 참석하는 가운데, 고교 동창인 국민의 힘 대표 한동훈을 언급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9일 이정재는 서울 동대문구 모처에서 진행되는 ‘오징어 게임’ 시즌2 제작발표회 및 월드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한다.
이정재는 국민의 힘 한동훈 대표와 고등학교 동창으로 알려졌다. 한동훈 대표는 이번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부결에 영향을 끼친 인물 중 하나다. 지난해 두 사람은 서울 한 갈빗집에서 만나 식사를 하며 이른바 ‘갈비탕 회동’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3월 윤석열 대통령은 기습 계엄 선포 후, 국회에서 비상계엄 해제 요구안이 가결되자 6시간 만에 해제했다. 지난 7일 국회에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표결이 진행됐지만, 국민의 힘이 표결에 불참하며 탄핵소추안은 부결됐다. 이에 한동훈 대표와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이정재가 이번 사태에 대해 언급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한편, 이정재가 출연하는 ‘오징어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작품이다.
지난 2021년 9월 공개된 ‘오징어게임1’은 넷플릭스 역대 시청시간 1위, 미국 에미상 6개 부문 수상 등 놀라운 성적을 거뒀다. 이에 ‘오징어게임2’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징어게임2’는 오는 12월 26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