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9년 만에 예능 출연…아내 케이티, 연년생 남매 언급할까
[TV리포트=홍진혁 기자] 배우 송중기가 9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송중기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초청돼 9년 만에 안방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9일 YTN에 따르면 송중기는 이날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 시즌2 두 번째 녹화에 게스트로 참석한다. 송중기가 출연하는 ‘냉부해’ 방송분은 22일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송중기와 31일 개봉을 앞둔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희준도 동반 출연할 예정이다.
송중기는 지난 2016년 1월 SBS ‘런닝맨’ 상하이 특집에서 전 축구선수 박지성과 자선경기를 치른 것이 예능에서의 마지막 모습이었다. 이후 송중기는 두 번의 결혼을 거쳤다. 2017년 10월 송중기는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인연을 맺은 배우 송혜교와 결혼식을 올렸으나 2019년 7월 결혼 1년 9개월 만에 합의 이혼을 했다. 이후 송중기는 2023년 전직 배우인 영국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해 같은 해 6월 첫째, 지난 11월에는 둘째 출산 소식을 전했다. 약 9년 사이 아빠가 된 송중기가 아내와 연년생 남매에 대해서 언급할 지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냉부해’는 지난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방송돼 대한민국에 ‘쿡방'(요리하는 방송) 열풍을 몰고 온 요리 대결 프로그램이다. 새롭게 돌아온 시즌 2에서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출신 요리사들도 대거 출연시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냉부해’ 시즌2의 첫 방송은 12월 15일이며 첫 번째 게스트로 만화가 침착맨이 출격한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