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곧 결혼하나…”팬들이 허락해줬다” (‘가보자Go’)
[TV리포트=홍진혁 기자] 그룹 H.O.T 출신 장우혁이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13일 선공개된 MBN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에서는 MC안정환과 홍현희가 장우혁과 담소를 나눈다.
이날 안정환은 장우혁에게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은 없냐”라고 질문했다. 장우혁은 “하긴 해야겠다는 생각은 있다. 요즘 팬분들과 팬미팅을 하면 ‘오빠 이젠 가세요’라며 허락한 분들이 많이 나타나고 계시다”라고 답했다.
하지만 그는 “서로가 맞지 않는 입장에서 새로운 환경에 있는 것은 바라지 않는다”면서 아직 결혼할 상대가 없음을 시사했다. 이에 홍현희가 “아직 마음에 맞는 분을 못 만나셨나 보다”라고 위로하자, 장우혁은 “주변에서 결혼하신 분들이 부정적인 의견을 주고 계시다”라며 복잡한 심정을 드러냈다.
이에 홍현희는 “지금 행복하다. 매일 매일 집에 가고 싶다”라며 결혼의 장점을 언급했다. 침묵을 지키던 안정환은 “미안한데 나도 고충이 있다”라며 소신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그냥 다 좋다고만 할 수 없다”라며 “결혼은 현실이다. 둘이 넘어야 할 산이 많다”라고 덧붙였다.
홍현희가 “다음생에 결혼하실거냐”라고 질문하자 안정환은 “우혁씨 이야기나 하자”라고 답변을 회피해 웃음을 유발했다. 장우혁의 결혼에 대한 고민은 14일 오후 8시 20분 MBN ‘가보자G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안정환은 2001년 미스코리아 출신 사업가 이혜원과 결혼해 슬하에 딸 1명 아들 1명을 두고 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MBN ‘가보자GO’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