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열애설’ 지드래곤, 다른 여자에게 ‘하트’ 받아..상대도 유명인
[TV리포트=김경민 기자] 그룹 키스오프라이프의 멤버 나띠가 가수 지드래곤의 브랜드 키링 인증샷을 올렸다. 20일 나띠는 개인 계정에 지드래곤과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을 태그한 채 키링 사진을 찍어 업로드했다.
지드래곤이 선물해 준 것인지, 나띠가 직접 구입한 것인지는 미지수인 상황. 나띠는 키링 옆에 ‘하트’를 붙여 키링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줬다.
과거 나띠는 키스오프라이프 멤버 줄리와 함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모습을 공개, 핫한 스타일로 주목받았다. 해당 브랜드는 가수 지드래곤과 협업한바. 두 사람이 해시태그와 함께 이 공간을 인증하면서 지드래곤과 키스오브라이프 관계에도 관심이 집중되었다.
피스마이너스원은 지드래곤이 2016년에 론칭한 패션 브랜드로, 스트리트웨어와 아트 감성을 결합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피스마이너스원은 한국의 고양이 캐릭터 브랜드 모남희와 협업하여 특별한 키링 컬렉션을 선보였다. 현재는 모두 품절된 상황. 피스마이너스원 공식 계정에는 “사지 못해 아쉽다”, “흡사 티켓팅이었다”, “구경도 못했다”라며 키링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팬들로 모여들었다. 이에 나띠가 해당 키링을 인증하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늘 배우 한소희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럽스타그램’ 의혹에 휩싸였다. 누리꾼은 두 사람이 동일한 장소에서 사진을 촬영했다고 주장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그러나 양측은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했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J ENM, 나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