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지→혜인 아닌 ‘뉴진스’로…소속사 분쟁 속 “다같이 해피 점프” (‘SBS 가요대전’)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그룹 뉴진스가 소속사와의 분쟁 속에 히트곡 메들리를 펼쳤다.
2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4 SBS 가요대전’에는 NCT 도영, 아이브 안유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연준이 MC로 등장했다.
이날 뉴진스의 ‘디토(Ditto)’ 뮤직비디오가 등장하며 그 시절로 소환, 뉴진스만의 겨울 감성이 가득한 ‘디토(Ditto)’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뉴진스는 귀여운 토끼 모자를 쓰고 등장,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뉴진스는 ‘쿠키(Cookie)’, ‘하입 보이(Hype Boy)’ 등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무대를 사로잡았다. 뉴진스는 “다 같이 해피 점프”라고 외친 후 멤버들 모두 함께 점프를 했다. 아쉬운 듯 관객들과 함께 점프하자고 외치며 상큼한 무대를 마무리했다.
뉴진스는 지난달 28일 소속사 어도어와 전속 계약 해지를 선언한 후 지난 14일부터 새로운 SNS 계정을 개설해 독자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5일에는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2부에 출연한 뉴진스는 ‘그룹 뉴진스’ 대신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이란 멤버들의 이름만 사용했다.
또한 뉴진스는 최근 여의도 일대에서 열린 탄핵 집회 참여자들을 위해 먹거리 560인분을 선결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2024 SBS 가요대전’에는 뉴진스 외에도 WayV,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영지,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투어스, NCT 위시, 아일릿, 베이비몬스터, 넥스지, 이즈나 등이 무대를 펼쳤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2024 SBS 가요대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