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여자로서, 배우로서 괴로운 일도”…개인 아픔 고백할까 (‘유퀴즈’)
[TV리포트=홍진혁 기자] 배우 송혜교가 23년 만에 토크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예고했다.
26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이 공개한 1월 1일 방송분 예고편에 송혜교가 등장했다.
‘유퀴즈’ 측은 “새 해 첫날 선물처럼 배우 송혜교가 출연했다”라고 밝혔다. 이날 송혜교의 ‘소문난 인맥왕’이라는 소문에 대해서도 다룬다. 유재석은 “김혜수 씨랑 여행을 떠나시고 수지 씨랑 밥을 먹더라”라고 말하자 송혜교는 “다 여자네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유재석이 “작년 청룡시리즈 대상 수상 소감에서 ‘수고했다 혜교야’라고 하시더라”라고 언급하자 송혜교는 “나한테 칭찬해 줄 자격이 있다”라며 시원시원한 성격을 드러냈다.
끝으로 예고편 말미에서 송혜교는 “여자 송혜교로서, 인간 송혜교로서, 배우 송혜교로서 괴로운 일도 있고 행복한 일도 있었지만”이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23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송혜교와 MC 유재석, 조세호와의 호흡은 오는 2025년 1월 1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방송된다.
한편 송혜교는 배우 이병헌, 현빈, 김민종과 공개열애를 했으며 배우 송중기와는 결혼한 후 파경을 맞은 바 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tvN ‘유퀴즈 온 더 블럭’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