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수상한 김수현, “김지원에게 영광 돌리고 파” (‘AAA 2024’)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배우 김수현이 ‘AAA 2024’ 대상을 수상했다.
27일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제 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가 개최됐다. 류준열과 장원영, 성한빈이 MC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이날 김수현은 ‘AAA2024’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했다. 그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사랑해 주시고, 시청해 주신 모든 분들. 열렬히 응원해 주신 많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눈물의 여왕’ 제작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김수현은 “제가 ‘눈물의 여왕’을 하면서 많이 고민하고 걱정했다. 이번 작품은 대화를 많이 하면서 진행한 것 같다. 다시 한번 모든 스태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세계 최고의 홍해인을 연기해준 김지원 씨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4월 종영한 tvN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눈물의 여왕’은 최고시청률 24.85%를 기록하며 역대 tvN 드라마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웠다.
한편, 이날 김수현은 ‘올해의 배우상’ 외에도 ‘AAA 핫트렌드상’, ‘AAA 패뷸러스상’, ‘AAA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4관왕에 올랐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