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참사’ 영상 공유… 유명 女스타, 결국 고개 숙였다
‘솔로지옥3’ 인플루언서 최혜선
제주항공 사고 영상 게재로 지적
“생각이 정말 짧았다” 사과 전해
넷플릭스 ‘솔로지옥3’에서 얼굴을 알린 인플루언서 최혜선이 제주항공 사고 영상을 올린 것에 대해 사과했다.
지난 31일 최혜선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인분들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무안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영상을 공유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트라우마 생길 것 같다. 유가족들 생각해라”라며 사고 당시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을 그대로 공유하는 것을 지적했다.
논란이 커지자 최혜선은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뒤 검은 배경으로 “제가 생각이 정말 짧았습니다. 상처받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는 사과글을 게재했다.
함께 본 기사: 뉴진스 하니, 결국 눈물…’강제 신체 접촉’에 경악 (+사진)
지난 29일 태국 방콕에서 전남 무안국제공항으로 오전 8시 30분 입국 예정이었던 제주항공 여객기가 긴급 동체착륙을 시도, 끝내 충돌·폭발하는 참사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전체 탑승객 181명 중 승무원 2명을 제외한 179명이 사망했다. 정부는 내년 1월 4일까지를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했다.
한편 지난해 넷플릭스 ‘솔로지옥3’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최혜선은 웨이브 ‘피의 게임3’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또한 그는 유튜브 채널 ‘혯살 Hazelight’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