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4일(오늘) ‘쇼!음악중심’·’놀면뭐하니’ 결방
[TV리포트=김현서 기자] MBC 예능 ‘쇼! 음악중심’과 ‘놀면 뭐하니’가 한 주 쉬어간다.
4일 MBC는 “오늘(4일) 방송 예정이었던 MBC 예능 ‘쇼음악중심’, ‘놀면뭐하니’는 결방된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쇼 음악중심’ 대신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 11화가 편성돼 있으며, ‘놀면뭐하니’는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됐다. 이같은 결방은 국가애도기간 여파로 추정된다.
지난달 29일 오전 9시 3분경 태국 방콕에서 출발해 무안공항으로 향하던 제주항공 7C2216편이 랜딩기어(비행기 바퀴) 고장으로 공항 활주로 외벽에 충돌했다. 기내 안에는승객 175명(한국인 173명, 태국인 2명)과 승무원 6명 등 총 181명이 탑승한 상태였으며, 꼬리 기체에서 구조된 객실 승무원 2명을 제외한 179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러한 가운데, 정부는 29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일주일간 ‘국가 애도 기간’을 선포했다. 이에 연예계 역시 방송 결방을 결정하거나, 음원 발매 일정을 미루는 등 추모에 동참하고 있다.
한편, ‘놀면뭐하니’는 예능 뽀시래기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 웃음을 위해선 다짜고짜 뭐든지 하는 버라이어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쇼음악중심’은 기존의 음악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신선하고 다양한 무대를 통해 시청자와 함께 듣고, 보고, 느낄 수 있는 음악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MBC 예능 ‘쇼! 음악중심’·’놀면 뭐하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