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연봉 10억’이었다… ’69억 빚 청산’ 후 재혼 조건 (+깜짝)
’69억 빚 청산’ 이상민
재혼 질문에 “해야죠”
연봉 10억 이상 벌어
방송인 이상민이 재혼 의사와 함께 연봉을 밝혔다.
지난 6일 KBS Drama, SmileTV Plus ‘중매술사2’ 측은 “나.. 결혼 할 수 있을까? 돌아온 국내 최초 리얼 중매 프로그램!”이라는 제목으로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 등장한 MC 이상민은 재혼 질문에 “해야죠“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옷을 사줬을 때 예쁘게 어울리는 몸매. 몸무게 48kg에서 54kg 사이. 키는 제가 175cm니까 165cm에서 170cm”라며 구체적인 이상형을 전했다.
이상민의 발언을 전해들은 이지혜는 “아이돌이나 배우 분들의 기준인 거 같다”라며 웃었다.
또한 이상민은 “외모는 중요하게 생각 안 한다. 그냥 밝은 사람을 좋아한다”라며 “저보다 8살에서 12살이 어린, 94년생까지 괜찮다”고 말했다.
이에 이지혜는 “94년생을 만나려면 남자 재력이 얼마나 있냐”고 물었고, 이상민은 “빚 다 갚았고 지금은 연봉 10억 원 이상 벌고 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상민은 이지혜에게 “나 결혼할 수 있을까?”라고 질문했고, 이지혜는 “눈 낮춰라. 전문가를 찾아보면 될 거 같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1973년생인 이상민은 2004년 배우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1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사업 실패로 인해 생긴 69억 원에 달하는 빚을 청산했다는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