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쉰 적 없어” ‘프듀48’ 출신 이시안, ‘솔로지옥4’ 출연…메기 누구?
[TV리포트=한수지 기자] ‘아이돌학교, ‘프로듀스48’ 출신 이시안이 ‘솔로지옥4’에 출연했다.
14일 오후 넷플릭스에는 ‘솔로지옥4’ 1~4회가 공개됐다. 남자 출연진으로는 육준서, 장태오, 국동호, 김정수, 여자 출연진으로는 이시안, 김민설, 정유진, 배지연이 등장했다.
특히 아이돌을 준비했던 이서린의 등장에 이목이 쏠린다. 그는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인 Mnet ‘아이돌학교’, ‘프로듀스48’에 출연했다.
인터뷰에서 이시안은 “제가 연애를 끊임없이 해오긴 했다. 지금 남자친구가 없는 귀한 타이밍이라 핫한 연애를, 진짜 뜨거운 연애를 해 보고 싶어서 지원하게 됐다. 감정이 휘몰아치는 연애를 해보고 싶다”라고 ‘솔로지옥4’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제 매력 포인트는 고양이 같은 눈매, 뽀뽀하고 싶은 입술, 그리고 몸매 라인”이라며 “초등학교 6학년 때까지 수영 선수 생활을 했었다. 지금도 취미로 잘 즐기고 있다. 운동 신경은 타고났다”라고 소개했다.
이시안은 “저는 제가 항상 호감 가는 이성이 있으면 먼저 다가가는 편인데, 연애까지 한 번도 실패한 적은 없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또 “제가 ‘솔로지옥4’에서 만나고 싶은 분은 내면이 단단한 사람이면 좋을 것 같다. 왜냐면 저랑 휘몰아치는 연애 해야 하니까”라고 덧붙였다.
1999년생인 이시안의 나이는 만 25세로, 한국예술고등학교에서 음악과를 전공했다. 171cm의 큰 키와 황금비율의 몸매를 자랑한다.
그는 2017년 방송된 ‘아이돌학교’에 출연해 정채연을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됐으며, 최종 16위를 기록했다. 2018년 방송된 ‘프로듀스48’에서는 최종 순위 30위를 기록했다. 당시 같은 팀으로 참가한 조유리와는 매우 절친한 사이로 알려졌다.
그외에도 시즌2 에서 큰 인기를 끈 덱스와 같은 UDT 동기이자 1차수 선배 육준서도 출연한다. 그는 2021년 방송된 채널A ‘강철 부대’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김민설, 장태오, 정유진 등도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중간에 투입되는 남녀 메기 출연자에 대해서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나,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MC는 ‘솔로지옥’ 유경험자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가 활약한다.
넷플릭스 한국 예능 시리즈 사상 최초로 네 번째 시즌을 맞은 ‘솔로지옥4’는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2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한수지 기자 hsj@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솔로지옥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