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 체포” 소식 들은 문재인 전 대통령 반응

문 전 대통령은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평범한 시민들의 거대한 연대가 이뤄낸 승리다. 위대한 국민들께 다시 한번 경의를 표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너무나 아프고 부끄러운 일이었지만 우리는 이를 새로운 시작으로 삼아야 한다. 더 크고 강한 민주주의를 다시 굳건하게 일으켜 세워야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문 전 대통령은 “다시 자랑스러운 나라를 만들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선 둘로 나누어진 국민의 마음이 하나로 모아져야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진실을 있는 그대로 볼 때만 가능한 일이다. 정치인들과 언론이 앞장서 주길 바란다”라고 촉구했다.
댓글36
여기도 빨갱이 넘들이 덕실 되는구나~~ㅉㅉㅉ
문어벙 아직도 쏴라있네. 그런데 몰골이 많이 상했구나! 마눌걱정 골통 딸 걱정, 본인걱정~~니넘두 그냥 부엉이 바위 올라가는게 처자식 살리는거여~~~ㅉㅉㅉ
문가북한으로 보내야합니다 김정은한데 돈퍼다주고 백두산 물 나너 마시면서 사위좋아잖아 니 고항은 북한으로
이 나라는 문대통령 때문에 이렇게 된것입니다. 그때 검찰총장에 윤석열을 세우지만 하지 않았었다면 이 나라가 여기까지 오지 않았습니다. 윤석열과 김건희는 잡아서 사형을 시켜야 합니다. 지금도 북한군으로 복장을 입혀서 총으로 쏴서?
닥치시요 ~어이 당신 딸이나 교육 시키세요~ 나대지 말고 너부터 이나라를 망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