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야노시호 덕에 송혜교 꺾고 인급동 1위..”진짜 재밌는 아저씨”
[TV리포트=유영재 기자] 추성훈의 일본 편의점 투어 영상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6일 추성훈은 자신의 채널에 ‘온 가족 총출동한 일본 편의점 투어(ㅇㄴㅅㅎ등판)’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일본 편의점들을 돌아다니면서 음식 먹방을 펼치는 추성훈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추성훈은 길을 걷다가 아내 야노시호를 마주쳐 당황해하는 기색을 보인다. 야노시호는 자신의 포르셰 차량에서 내리며 추성훈을 반갑게 맞이했지만, 그는 당황한 표정을 드러내며 “그냥 바이바이 해야지”라며 “운이 좋은 건지 나쁜 건지 모르겠지만”이라며 발걸음을 재촉했다. 이에 제작진은 “좀 당황한 것 같다. 땀나는 것 같다”라며 놀렸고, 추성훈은 “제일 땀난다. 무슨 이야기했는지도 모르겠다”라며 진땀을 뺐다.
영상이 인기 급상승 동영상이 1위를 차지하자 채널 ‘추성훈’의 제작진 중 한 명은 자신의 계정에 “축하합니다 나. 이번엔 송혜교를 이겼다. 인급동 1위”라는 글을 남겼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지금 보는데 웃기다”, “진짜 재밌는 아저씨”, “저기 편집 진짜 잘한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추성훈은 도쿄 하라주쿠 번화가에 위치한 50억 자택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채널을 통해 자택이 공개됐을 당시 야노 시호의 옷방이 정리되지 않은 상태로 카메라에 노출됐고 해당 영상은 55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추성훈은 집 공개 후 야노 시호와 다퉜다고 밝혔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채널 ‘추성훈’, 채널 ‘걍밍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