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들이 ‘자신과 바꾸고 싶은 얼굴 1위’라고 꼽은 멤버 최근 모습
티아라 출신 지연 근황
이혼·티아라 논란 등
과거 전성기 시절 인기
티아라 출신 지연의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한 뒤 일상을 공개하며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는 듯 했던 지연이 지난해 이혼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전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갑자기 회자한 ‘티아라 왕따 사건’까지 다시 불거지며 논란이 됐는데요~
한 누리꾼은 티아라 과거 스태프임을 주장하며 지연이 류화영 뺨을 때리는 것을 봤다는 목격담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각종 논란 속에서 SNS, 유튜브 활동 등을 중단한 지연은 여전히 침묵하고 있습니다.
이에 팬들의 지연의 걱정과 안부를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지연은 지난 2007년 드라마로 데뷔해 2009년 티아라로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에도 티아라, 유닛, 솔로, 배우, 예능 활동까지 다양한 활동을 성공시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연은 전성기 시절 외모뿐 아니라 노래, 춤 등 실력에서도 빼어난 능력을 보였는데요~
늘씬한 몸매, 남다른 비율 덕에 춤 선이 더욱 예뻐 보였던 지연은 팀 내 메인댄서 포지션을 맡았고, 유명 안무가 배윤정도 인정한 아이돌이었습니다.
또한 티아라 대표 비주얼 멤버답게 현역 아이돌들 사이에서 설문조사를 할 때마다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지연은 활동 당시 ‘걸그룹 실물 미녀 1위’, ‘부러운 얼굴 1위’, ‘자신과 바꾸고 싶은 얼굴 1위’ 등에 꼽혀 엄청난 비주얼임을 입증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데뷔해 다양한 장르에서 성공 가도를 달렸던 지연은 최근 어느 때보다 안타까운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입을 열고 근황을 전해 팬들을 안도하게 해줬으면 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