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슬혜, 연하 남친 깜짝 공개…”결혼은 아직” (‘짠한형’)
[TV리포트=조은지 기자] 배우 황우슬혜가 열애 사실을 알렸다.
지난 20일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권상우 이이경 황우슬혜 {짠한형} EP. 76 동엽신도 손절한 혼돈의 만취 팀워크! 누가 먼저 삐져서 집에 가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셋은 영화 ‘히트맨 2’의 주역으로 게스트로 초대받아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황우슬혜는 촬영 중 “남자 친구를 소개해 주겠다”라는 말에 “남자 친구가 있다. 남자 친구가 생겼다”라고 고백하여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배우 이이경은 폭탄 발언에 급기야 긴급회의까지 열고, “그분 입장도 있으니 잘 생각해야 한다”라며 황우슬혜를 말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C 신동엽은 “그분 회사를 말하는 거냐?”라며 황우슬혜가 연예인과 열애 중인지 물었고, 이에 황우슬혜는 “나는 연예인을 사귀어 본 적이 없다”라고 속 시원하게 밝히며, 이어 교제 기간이 대략 1년이라는 사실도 함께 전했다.
이에 신동엽이 “그분도 슬혜를 여자 친구로 생각하는 거지? 혼자 짝사랑 아니냐?”라고 장난스레 물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황우슬혜는 이에 대해 “그렇게 교제라고 생각 안 할 수도 있다”라며 역시나 장난으로 맞받아쳤다.
이이경이 황우슬혜에게 결혼에 관한 질문을 던지자 그는 “결혼은 아직 모른다. 연하다. 제 나이에 지금 연상이면 큰일 난다. 10살 연하면 더 좋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웃게 했다.
한편, 권상우, 이이경, 황우슬혜가 출연하는 코미디 영화 ‘히트맨 2’는 오는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짠한형 신동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