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미나명, 오는 6월 결혼…”새로운 인생 걷기로 결정”
[TV리포트=박정수 기자] 안무가 미나명이 결혼을 발표했다. 21일, 미나명은 개인 계정을 통해 “많이 놀라셨죠? 저 6월에 결혼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어 “6년 동안 한결같이 저를 지지해 주고 응원해 주는 짝꿍과 새로운 인생을 걷기로 결정했다”라며 “설레기도 하고 조금 두렵기도 하지만, 여러분도 함께 축복해 주셨으면 한다. 유부의 길 어떤가요 선배님들”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미나명은 짧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예비 남편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멋진 비주얼에 듬직한 체구를 지닌 남자친구의 훈훈함이 시선을 빼앗았다. 또 다른 사진에는 동료 안무가 효진초이, 미니팍과 행복한 순간을 추억했다.
앞서 미나명은 SBS ‘강심장VS’에 출연해 4년 넘게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비혼주의였지만 좋은 사람을 만나 최근 생각이 바뀌었다”라며 “조금 더 개인 시간과 커리어를 쌓고 결혼을 하고 싶은데 점점 나이가 들며 생각이 바뀌는 것 같다”라고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소식을 들은 팬들은 “언니 너무 축하한다”, “최고로 이쁜 선남선녀”, “쌤 최고 축하드려요”, “언제나 행복으로 가득하길 바랄게요”, “꽃길만 걸으세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미나명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출연해 댄스 크루 ‘딥앤댑’의 리더도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댄스 학원 스튜디오 뮤트디오 대표를 맡고 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미나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