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이찬혁♥하지수 열애설?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그룹 악뮤 이찬혁이 프로미스나인 이새롬과 결별설이 제기된 지 이틀 만에, 새로운 열애설에 휩싸였다.
23일 이찬혁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TV리포트에 “(배우 하지수와의 열애설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텐아시아는 이찬혁이 배우 하지수와 1년 넘게 풋풋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애를 이어가는 중이다.
앞서 이찬혁과 하지수는 2023년 6월 공개된 프로젝트 그룹 이찬혁비디오의 첫 앨범 ‘우산’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우산’은 이찬혁이 직접 편곡한 리메이크곡을 여러 스타들과 함께 부른 프로젝트 앨범이다.
해당 앨범 더블 타이틀곡인 ‘춤’의 여주인공을 맡았던 하지수는 이찬혁과 연인 호흡을 맞췄다.
신인배우 하지수는 지난 2018년 스텔라 장의 ‘I GO'(아이 고)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이름을 알렸다. 이후 단편영화 등에도 참여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이찬혁은 친동생 이수현과 그룹 악동뮤지션을 결성, ‘200%’, ‘오랜 날 오랜 밤’,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등의 히트곡을 발매했다.
한편, 지난 21일 이찬혁은 프로미스나인 이새롬과의 결별설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 2022년 10월 두 사람은 데이트 목격담 등이 포착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YG엔터테인먼트는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하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번 결별설 역시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고수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이찬혁비디오 ‘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