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혁 “연상 많이 만나”…’열애설’ 하지수도 1살 연상
[TV리포트=유영재 기자] 가수 이찬혁의 핑크빛 보도가 이어지는 가운데 과거 연애사가 화제다.
오늘(23일) 텐아시아에 따르면 이찬혁은 배우 하지수와 1년 넘게 풋풋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이들은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함께 시간을 공유하며 여느 청춘처럼 자연스럽게 연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찬혁과 하지수는 2023년 공개된 앨범 ‘우산’을 함께 작업하면서 연이 닿았다. ‘우산’은 이찬혁이 직접 편곡한 리메이크 12곡을 배우 임시완, 고아성, 모델 장윤주, 개그우먼 신봉선, 가수 장기하 등이 참여해 함께 부른 프로젝트 앨범이다.
하지수는 해당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춤’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으로 발탁돼 이찬혁과 연인 호흡을 선보였다. 뮤직비디오에서 두 사람은 넓은 들판에서 달리며 자유를 만끽하고 함께 춤을 추는 청춘 연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과거 이찬혁은 한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연애사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그 방송 프로그램의 MC였던 가수 이승철이 “너 같은 스타일이 겉으로는 아닌데 속으로는 음흉한 스타일”이라며 연애 스타일을 진단했고 이찬혁은 입을 막으며 “정확한 거 같다”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승철이 “지적인 것도 보겠다. 연상을 좋아할 것 같다”라고 말하자 이찬혁은 “연상을 많이 만났죠”라고 답해 화제가 됐다.
한편 이찬혁의 열애설의 상대 하지수는 2018년 스텔라 장의 ‘I GO'(아이 고)’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광고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