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혁·하지수, 같은 날 같은 곳에서 ‘찰칵’?…폭설 속 데이트 즐겼나
[TV리포트=유영재 기자] 이찬혁과 배우 하지수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두 사람이 같은 날 공개한 사진이 화제다.
지난 11월 28일, 이찬혁의 계정에는 아무런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눈 쌓인 나무 밑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길거리에서 눈을 한껏 맡으며 즐기는 듯한 모습 등이 담긴 사진이었다.
같은 날인 11월 28일에 하지수의 계정에도 ‘100% wonderland’라는 글과 함께 눈 쌓인 나무의 모습을 담은 사진 2장이 올라왔다. 길에서 찍은 듯한 느낌을 가지고 있었다. 비슷한 배경을 한 사진이 같은 날인 11월 28일에 두 사람의 각자의 계정에 올라와 시선을 모은다.
오늘(23일) 이찬혁이 소속된 악동 뮤지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찬혁의 열애설에 대해 ‘사생활은 확인이 불가하다’라고 전했다.
앞서 한 보도에 의하면 이찬혁이 2023년 진행한 프로젝트 앨범 더블 타이틀곡 ‘춤’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으로 나온 하지수와 일 년 넘게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틀 전인 21일 이찬혁은 프로미스나인의 이새롬과 열애설을 건너뛰고 결별설이 났다. 이 또한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생활은 확인이 불가하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찬혁은 2014년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으로 데뷔해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수는 이찬혁의 프로젝트 앨범 당시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해 특유의 분위기를 뽐내며 이찬혁 앨범의 세계관에 핵심적인 역할을 맡았다.
한편 이찬혁은 이새롬과의 결별설에도 입을 열지 않았고, 하지수와의 열애설에도 입을 밝히지 않았다. 앞으로 이찬혁이 이에 대해 언급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하지수, 이찬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