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 연애 예능 나온다…4000명 지원자 몰려 (‘연애는 하고싶어’)
[TV리포트=유영재 기자] 넷플릭스가 ‘솔로지옥’ 시리즈 성공 후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 프로젝트에 발 벗고 나선다.
넷플릭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사랑도, 자신의 매력도 잘 모르는 연애 초보 모태솔로들이 시트콤 같은 엉뚱한 실수를 연발하지만, 처음이기에 더욱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현실 연애를 선보인다.
엄청난 과몰입을 자랑하는 ‘썸 메이커스’ 군단이 모태솔로들을 돕기 위해 나선다. 연예인들로 구성된 썸 메이커스 군단은 국내는 물론 넷플릭스 최초로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을 싹싹 모아 모태솔로들의 완벽한 데이트 준비에 돌입한다. 썸 메이커들은 자신과 한 팀이 된 모태솔로를 분석해 패션, 헤어와 같은 스타일 변신은 물론 화법, 자신감 올리는 방법 등 다양한 실전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눈물겨운 노력 끝에 새롭게 태어난 모태솔로들은 9일간 합숙하며 서로 데이트를 하게 된다. 모든 것이 처음인 만큼, 매력 어필은 말할 것도 없이 호감 어린 한 마디 건네는 것조차 어려운 모태솔로들의 좌충우돌 실수연발 에피소드와 후회막급 이불킥이 곳곳에서 펼쳐진다. 그럼에도 처음이라 더욱 설레는 이들의 감정선, 그리고 자연스럽게 싹트는 썸이 진정성 있게 그려지며 과몰입을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내 자식 같은 모태솔로들을 지켜보는 썸 메이커스의 편애응원도 특별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들은 모태솔로들의 실수 퍼레이드에 가감 없이 호통을 치기도 하고, 자신이 맡은 모태솔로를 무조건 편드는 편애응원을 펼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출연자 사전 모집에서는 무려 4,000 명의 모태솔로 지원자가 몰리며 연애에 대한 관심을 짐작하게 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설레는 첫사랑과 서툰 연애를 시작할 주인공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