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올해 판 제대로 깔았다…’초인’ 콘셉트로 신드롬 예고
[TV리포트=유영재 기자] 지드래곤이 정규앨범 ‘Übermensch(위버맨쉬)’로 컴백한다.
오늘(4일) 공식 팬 계정을 통해 오는 25일 세 번째 정규 앨범 발매를 알리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는 다채로운 색감의 조명 사이로 마주 보며 걸어오는 두 사람의 실루엣으로 시작된다. 두 실루엣이 만나 앨범명이자 ‘파워(POWER)’ 뮤직비디오 도입부에도 등장했던 ‘Übermensch’의 Ü 로고로 변화하는 감각적인 모션이 이어져 시선을 모은다.
그의 앨범명인 ‘Übermensch’ 철학자 프리드리히 니체가 삶의 목표로 제시한 ‘초인’을 뜻하는 것으로 스스로 넘어서는 존재로서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단단한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이에 팬들은 ‘아티스트’ 지드래곤이 보여줄 모습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지드래곤은 올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과거 ‘무한도전’에서 호흡한 지드래곤이 MBC 새 예능 ‘굿데이’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MBC 예능 ‘굿데이’는 지드래곤과 김태호 PD가 손을 잡은 프로그램으로, ‘무한도전’에서 인연을 맺었던 정형돈과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지난 3일 지드래곤의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첫 공식 팬 계정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지드래곤은 해당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며 글로벌 팬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오는 22일 태국 방콕의 라차망칼라 국립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K-STAR SPARK’에 출연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OfficialGDRAGO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