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소프트 컬러 스타일 완벽 소화..”벌써 봄”
[TV리포트=유영재 기자] 배우 신예은이 러블리한 착장으로 화사함을 보여줬다.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NEW 브랜드 뮤즈 신예은과 함께한 2025 SPRING 캠페인 첫 화보를 공개했다.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계절의 설렘을 잇미샤만의 감각으로 표현한 이번 캠페인 “BLUSH & BLOOM”은, 발그레한 계절의 색채로 피어나는 봄의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봄의 설렘을 담뿍 담은 이번 화보에서는 25년 SS트렌드인 소프트한 컬러 팔레트가 돋보였다. 특히, 이 시기 가장 트렌디한 셀러브리티 신예은이 잇미샤의 시그니처인 재킷과 셋업을 러블리하게 소화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신예은은 로맨틱한 무드가 돋보이는 큐티한 러플 블라우스에 포멀 한 블랙 재킷, 라이트 한 블루컬러의 진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또 그녀가 셋업으로 착용한 소프트 베이지 컬러의 스웨이드 재킷과 스커트는 부드러운 텍스쳐와 톤온톤 스타일링의 매력을 한껏 보여줬다. 봄 햇살처럼 따사로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한편 신예은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로 5일 인도네시아 개봉을 시작으로 14일 북미, 20일 싱가포르·말레이시아, 26일 필리핀, 28일 베트남에서 순차 개봉하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상반기 중 일본, 대만, 캄보디아, 그 밖에도 태국, 남미, 러시아까지 수많은 국가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잇미샤(it MICHAA)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