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조에스핀, ‘모조(MOJO)’로 새출발…”모던하고 독창적 매력 발산”
[TV리포트=조은지 기자]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이 본격적인 리뉴얼을 맞이해 새로운 25 SS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모조에스핀은 모조(MOJO)로 브랜드 이름을 바꿔 정체성을 새롭게 강화하며 더욱 모던하고 임팩트 있는 로고로 리뉴얼되었다.
리뉴얼 된 모조는 “취향과 깊이를 탐구하는 브랜드로서 MOJO와 함께하는 여성은 그 누구보다 당당하고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모티프 그 자체가 된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제시했다.
또, 세계적인 모델 ‘Stein berg’와 함께한 ‘2025 SPRING/SUMMER’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25 SPRING/SUMMER 캠페인은 패션 사진작가 ‘Richard Avedon’의 작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여성이 가진 본질의 섬세함과 긴장감을 절묘하게 표현했다.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로 차분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검은색의 스팽글이 한가득 달린 치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부드러운 재질의 올블랙 원피스는 목에 달린 장식이 포인트다. 흔한 리본과 넥타이가 아닌 형태로 신선함을 더했다. 벨트를 함께 코디하여 중간에 시선을 한 번 흩어주어 다리를 더 길어 보이게 연출했다.
반짝이는 스팽글이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상의와 실크 재질의 스커트가 우아함을 돋보이게 했다. 치마 옆 리본이 있어 화려한 상의에 균형을 맞춘다.
점차 잊혀가는 실루엣의 미학을 Stein berg와 함께 세대를 초월하는 흑백의 아이코닉한 작품으로 풀어내며 특유의 클래식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오프라인 매장 전용 쿠폰을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공개된 사진 속 모조 25 SS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모조(MOJO)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