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그윽한 눈빛으로 관능美 드러내
[TV리포트=유영재 기자]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배우 이재욱과 함께한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이재욱은 몽환적이고 포근한 분위기를 그려내다가도, 그윽한 눈빛으로 아우라를 발산하며 관능적인 모습을 드러내는 등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감도 높은 컷을 완성했다.
베티버 뿌리의 강렬함으로 마치 숲 속을 거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우디 향의 ‘로디세이 뿌르 옴므 베티버 오 드 뚜왈렛 엥땅스’와 솔트 어코드에 생명력 넘치는 진저 노트가 어우러져 역동적이면서 섬세한 잔향이 특징인 ‘르 셀 디세이 오 드 뚜왈렛’을 이재욱만의 감성으로 표현해 내 향의 여운을 고스란히 느끼게 해 준 것.
더욱 짙어진 존재감을 드러낸 이재욱과 이세이 미야케의 감각적인 화보는 ‘하퍼스 바자’ 3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도도솔솔라라솔’, ‘환혼’, ‘이제, 곧 죽습니다’ 등 여러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를 선보였다.
이후 2022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에서 수상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보여줬다.
올해 이재욱은 예능에서도 모습을 비출 예정이다. tvN ‘언니네 산지직송 2’에 출연을 확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언니네 산지직송 2’는 농어촌 지역을 직접 찾아가 지역의 특산물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요리와 다양한 체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재욱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하퍼스 바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