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폐업 아니다…”가까운 곳으로 병원 이전” [공식]
[TV리포트=김현서 기자] 오은영 박사가 수원에서 운영하던 ‘오은영의원’을 폐업한 이유를 밝혔다.
11일 텐아시아 보도에 따르면 오은영 박사는 ‘오은영의원’ 폐업 이유에 대해 “폐업이 아닌 이전이다. “수원 병원이 거리가 멀어 가까운 곳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행정 절차상 폐업 처리를 한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폐업 절차를 밟은 이유에 대해 오은영 박사는 “병원이 두 달 넘도록 환자를 보지 않으면 폐업해야 한다. 이전을 준비하려면 병원 위치도 알아보고 준비해야 할 것이 많다. 두 달 안에 이전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행정상 폐업을 한 것”이라며 “이전 후 다시 개설 신고를 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경기 수원시에서 운영 중이던 ‘오은영의원’이 지난 10일 폐업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오은영 의원은 2025년 2월 10일부로 진료를 종료합니다. 그동안 성원과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은영 아카데미(수원 강남 판교)는 정상 운영합니다”라는 공지글만 올라와 혼란을 가중시켰다.
폐업 소식이 알려진 후 한동안 연락이 닿지 않았던 오은영 박사에 대한 걱정이 커져갔으나, 그는 “행정상 폐업일 뿐”이라고 해명한 상태다. 홈페이지 역시 “수원 오은영 의원은 2025년 2월 10일부로 수원에서의 진료를 종료하고 새로운 장소에서 개원을 하고자 준비하고 있다”라는 공지사항을 추가로 업로드했다. 현재 ‘오은영아카데미’는 수원, 강남, 판교에 위치해 있다.
한편, 오은영 박사는 현재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