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고욱, 기능성과 실용성 강조한 데일리룩으로 눈길 사로잡아
[TV리포트=조은지 기자] 독립문의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 고욱과 함께 25 SS 캠페인을 진행해 화제다.
공개된 이번 캠페인은 ‘Into PAT: 평안함에 스며들다’라는 테마 아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은은한 모티브와 조화로운 색감으로부터 오는 평안함을 브랜드 특유의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풀어냈다.
캠페인 속 배우 이시영과 고욱은 여유롭고 편안한 무드 속에서 훈훈한 비주얼로 피에이티만의 감도 높은 노하우가 담긴 에이지리스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부드러우면서도 다채로운 색감과 감각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이번 시즌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다가올 봄, 간절기에 누구나 부담 없이 따라 하기 쉬운 데일리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부담스럽지 않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코디에도 잘 어울릴 법한 재킷은 물론, 따뜻한 봄을 맞이하는 색감으로 분위기를 살렸다.
피에이티의 25 SS 컬렉션은 고객에게 편안함을 넘어선 평안함을 선사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실용성과 디자인이 한층 강화된 포멀, 액티브 라인을 구성했다. 특히, 세심한 컬러의 조화와 편안한 핏을 경험할 수 있으며 소재, 패턴 등 다양한 디테일의 변화로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제품들은 고신축, 냉감, 흡한속건, 초경량 등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다양한 실루엣의 아우터부터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 포인트 아이템, 그리고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탈부착형 멀티 아이템까지 실용성을 강화한 컬렉션이 구성되어 있어, 간절기부터 봄 시즌까지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한편, 공개된 화보 속 모든 제품은 피에이티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DLM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피에이티(PA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