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폐업’ 의혹에 입 열었다 “현재 개원 준비 중, 혼란 드려 죄송”[전문]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이 병원 이전과 관련 직접 입장을 전했다.
11일 오은영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오은영 의원과 관련해 내가 직접 말씀을 드리기 전에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는 내용이 기사화 돼 많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한다”면서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그는 “지난 2003년부터 수원에서 운영해 온 오은영 의원은 2025년 2월 10일 부로 진료를 종료하고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여 개원하고자 준비하고 있다”며 “오은영 의원 홈페이지 초기 안내 시, 폐업 공지만 되어있어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은영 아카데미 강남, 수원, 판교는 정상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새로운 곳에서 만나뵐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라고 적으며 글을 마쳤다.
앞서 이날 오은영이 운영 중인 ‘오은영 위원’ 공식 홈페이지에 “오은영 의원은 2025년 2월 10일부로 진료를 종료한다. 그동안 성원과 도움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오은영 아카데미(수원 강남 판교)는 정상 운영한다”라는 내용의 공지가 올라오며 오은영 의원의 폐업 소식이 전해졌다.
오은영은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등 자신의 이름을 건 다수의 프로그램을 진행 중으로 병원 폐업 후 전문 방송인으로 전업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까지 나왔으나 이는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당초 경기도 수원에서 운영되던 오은영 의원은 이전 후 진료를 재개할 예정이다.
이하 오은영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오은영입니다.
오은영 의원과 관련하여 제가 직접 말씀을 드리기 전에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는 내용을 통해 기사화되어 많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2003년부터 수원에서 운영해 온 오은영 의원은 2025년 2월 10일 부로 진료를 종료하고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여 개원하고자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은영 의원 홈페이지 초기 안내 시, 폐업 공지만 되어있어 오해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은영 아카데미 강남, 수원, 판교는 정상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새로운 곳에서 만나뵐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습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사진 =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