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또 이민호와 열애설…개인 부계정에 “내 남편♥”
[TV리포트=박정수 기자] 그룹 2NE1 박봄이 배우 이민호와 다시 셀프 열애설을 터트렸다. 지난 12일, 박봄은 개인 계정을 통해 자신과 이민호의 사진을 함께 편집한 사진과 함께 ‘또 내 남편’이라는 글을 남겼다.
최근 박봄은 개인 부계정을 개설한 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박봄은 지난해 9월에도 개인 계정에 이민호 사진과 이름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박봄 측은 “박봄이 요즘 드라마 ‘상속자들’을 보고 있는데, 주인공인 이민호에게 푹 빠져 그런 게시물을 올리게 된 것 같다”라고 해명했다. 이후 박봄은 해당 게시글을 삭제하며 ‘셀프 열애설’로 마무리됐다.
그런 가운데, 현재 이민호는 공효진과 tvN ‘별들에게 물어봐’에서 열연 중이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의 지구 밖 생활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편, 2NE1(산다라박, CL, 공민지, 박봄)은 지난 2009년 강렬한 힙합 스타일로 데뷔했고, ‘I Don`t Care’, ‘Fire’, ‘Lollipop’, ‘In The Club’, ‘내가 제일 잘 나가’, Ugly’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현재 멤버들 모두 기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곳에 둥지를 틀었으나, 그룹 활동은 유지 중이다. 지난해 10월 2NE1은 완전체 콘서트를 진행했다. 약 10년 6개월 만이다.
2NE1은 오는 4월 12일과 13일, 서울 KSPO 돔에서 ‘2025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 백’ 앙코르 인 서울’ 개최를 앞두고 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박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