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4’ 배지연, 스윙스의 그녀였다…화끈한 스킨십으로 ‘시선 집중’
[TV리포트=진주영 기자]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4’에 출연 중인 배지연이 과거 스윙스와 함께한 영상이 재조명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지연이 스윙스의 곡 ‘FREAKY’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집중됐다. 해당 영상에서 배지연은 스윙스와 친밀한 모습을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FREAKY’는 2021년 발매된 곡으로, 스윙스(Swings)와 그의 레이블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협업 트랙이다. Chillin Homie, 추서준, Xeeyon, Vapo, MASON HOME, JINBO the SuperFreak, 그냥노창, ABLE 등 스윙스 소속사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에는 여러 여성 모델들이 등장하지만, 배지연은 특히 스윙스와 가장 많은 장면을 공유하며 돋보이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영상 속 배지연은 스윙스의 무릎 위에 앉거나 그의 볼에 입을 맞추는 등 다소 화끈한 스킨십을 보여주며 뮤직비디오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4’에서 배지연은 도도한 외모와 달리 순둥한 성격으로 주목받고 있는 출연자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과거 뮤직비디오 속 모습은 현재 방송에서 보여주는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매력을 지닌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배지연은 래퍼 재하가 전 연인이라는 루머도 있었다. 배지연은 지난 2023년 재하의 ‘틀린그림찾기’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이 실제 연인 관계였다는 소문이 돌고 있지만, 공식적으로 확인된 바는 없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채널 ‘AP Alchem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