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자매, 같은 남자에 대시받고 분노…”확인 안 할 줄 알았냐” [할리웃통신]
[TV리포트=진주영 기자] 클로이 카다시안이 자신뿐만 아니라 언니 킴 카다시안에게도 동시에 접근하는 남성들에게 일침을 날렸다.
12일 공개된 자신의 팟캐스트 “Khloé in Wonder Land”에서 클로이는 연애 경험을 털어놓으며 자신에게 DM을 보내는 남성들이 킴에게도 같은 메시지를 보낸다고 폭로했다.
그녀는 “킴이 DM을 받으면 ‘너도 받았어?’라고 물어본다. 확인해 보면 대부분 같은 사람이더라”라며 황당한 경험을 전했다. 이어 “설마 우리가 안 확인할 거라고 생각하나요?”라며 남성들의 안일한 행동을 꼬집었다.
또한 친구들과도 같은 경험을 공유하며 “우리가 같은 DM을 몇 번이나 받았는지 기억나?”, “우리 다 확인한다”라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계정을 통해 연애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클로이는 이와 같은 만남에 대해 신뢰하지 않는다고 단언했다. 그녀는 “나는 항상 친구를 통해 자연스럽게 만나왔다. 누군가 나에게 개인적으로 연락을 했다고 해도, 결국 친구가 소개해 준 경우였다”라고 전했다.
카다시안 자매는 유명인을 대상으로 한 남성들의 ‘무차별적인 접근’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직접 보여주었다.
이번 팟캐스트를 통해 클로이는 남자들의 무분별한 접근, 황당한 연애 경험, 그리고 자신의 연애관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클로이 카다시안의 팟캐스트 “Khloé in Wonder Land”는 매주 수요일 X(구 트위터)에서 오전 9시(현지 시간) 공개되며, 이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스트리밍 될 예정이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킴카다시안, 클로이카다시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