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혜윤 PD “남편 신동엽, 전 여친 이소라와 재회…내가 나가라고 허락” (형수는 케이윌)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선혜윤 PD가 남편 신동엽이 전 여친 이소라의 ‘슈퍼마켙’ 채널에 출연과 것과 관련해, 자신이 나가라고 했다고 밝히며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
최근 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의 ‘아는 형수’에선 ‘기안84보다 먼저였던 여주 아들’이라는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 말미엔 다음 콘텐츠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개그맨 신동엽의 아내인 선혜윤 PD와의 토크가 일부 공개됐다.
케이윌은 “대한민국 1등 날라리 와이프”라며 선혜윤 PD를 소개했고 선혜윤은 “‘출연해달라’ ‘인터뷰 해달라’ (요청들을)다 거절했다. 케이윌이 ‘누나 나와야 돼’해서 나오게 됐다”라며 케이윌과의 의리로 출연하게 됐음을 밝혔다.
이어 신동엽과의 결혼 승낙 에피소드 역시 공개했다. 선혜윤은 “(신동엽과)‘결혼 하고 싶어’ 했더니 어머니가 머리를 동여매고 드러누우셨다”라고 말했고 케이윌은 “진짜로?”라고 놀라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신동엽이 전 여친이었던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채널에 출연한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앞서 신동엽은 전 여친인 이소라가 진행하는 채널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바.
케이윌이 신동엽의 ‘슈퍼마켙 소라’ 출연에 대해 묻자 선혜윤은 “내가 나가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재밌게 봤는데…”라고 말하던 선혜윤 PD는 뒤늦게 알게 된 반전에 “몰랐지 내가!”라고 외치는 모습을 보이며 선혜윤 PD가 ‘슈퍼마켙’을 보고야 알게 된 사실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선혜윤 PD가 출연하는 ‘아는 형수’는 2월 19일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형수는 케이윌’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