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이민호’ 열애설 인정했습니다… “다 진짜” 폭탄 발언
박봄, 셀프 열애설 심경 밝혀
누리꾼들의 반응은 좋지 않아
“다 진짜라서 쓴 것이다”

그룹 2NE1 멤버 박봄이 이민호와 셀프 열애설로 논란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19일 박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부계정을 통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 열심히 하고 있어요. (이민호와의 열애설)다 진짜라서 쓴 거구요”라고 폭탄 발언을 날렸다.
이어 “2NE1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끝마쳤다.
앞서 박봄은 지난해부터 이민호에 대한 애정을 서슴없이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박봄은 지난해 9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민호를 향해 ‘남편‘이라고 지칭했다.

이후 두 사람 사이에서 열애설이 불거지자 박봄의 소속사는 “단순 팬심”이라고 단정 지었다.
그러나 박봄은 지난 12일, 15일에도 자신과 이민호 사진을 콜라주해 ‘남편’이라는 게시글을 공유했다.
함께 본 기사: ‘재벌 남친♥’ 리사, 사진 한 장으로 상상 이상 재력 과시했다
또한 그는 소속사를 향해 “자꾸 회사가 (이민호 관련) 게시물을 삭제한다”라며 불만을 표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 정도면 무섭다”, “팬심을 넘어서 좀 심한 것 같은데”, “아무리 그래도 같은 연예계 동료인데 남편이라니…” 등 그를 비판하는 댓글들이 주를 이뤘다.

이러한 박봄의 알 수 없는 행보에 투애니원 팬 일동은 지난 16일 입장문을 통해 그의 탈퇴를 촉구했다.
2NE1 갤러리 팬연합에 따르면 “박봄의 연이은 SNS 이슈 논란과 투어에서 한두 번도 아닌 불성실한 태도, 건강상 이유라고 하기엔 납득하기 어려운 성의 없는 무대에서 행동들 이런 모든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상황을 넘었다는 판단하에 박봄의 2NE1 활동 제외를 공식적으로 요구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봄은 2009년 2NE1 디지털 싱글 앨범 ‘Lollipop’을 통해 데뷔했다.
박봄은 지난해 10월 서울에서 개최된 ‘2024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백’을 성공적으로 끝마쳤으며, 오는 4월 올림픽 KSPO DOME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