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랑 앰버서더’ 송혜교, 탄탄한 피부로 행사 빛내…”럭셔리하네”
[TV리포트=유영재 기자] 배우 송혜교가 겔랑의 엠버서더로서 겔랑 행사에 참여해 시선을 모았다.
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은 브랜드의 대표적인 ‘아베이 로얄’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NEW 아베이 로열 유쓰 워터리 오일 세럼의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여 ‘아베이 로얄 오일 세럼 론칭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를 기념해 지난 2월 18일 진행된 ‘아베이 로얄 오일 세럼 론칭 이벤트’에 겔랑의 앰버서더인 배우 송혜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새로워진 ‘아베이 로얄 유쓰 워터리 오일 세럼’은 15년 간 이어진 연구 끝에 3가지 특별한 블랙 비 허니의 조합으로 더욱 강력해진 오일 세럼으로 탄생했다. 99% 자연 유래 성분(ISO 16128 기준)으로 성별, 연령,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비즈를 함유한 워터리 포뮬러가 피부 속 깊이 스며들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와 피부 장벽 개선 효과로 눈에 띄게 탄탄하고 매끈해진 어려 보이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번 아베이 로얄 오일 세럼 론칭 이벤트에서는 아베이 로얄 라인의 전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겔랑만의 3가지 특별한 블랙 비 허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겔랑의 과학커뮤니케이션 주요 연구자인 닥터 로렌의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겔랑 페이셜리스트와 함께하는 ‘스킨케어 워크숍’, 나만의 세럼을 직접 만들어보는 ‘포뮬러 실험실 워크숍’, 그리고 겔랑의 시그니처 블랙 비 허니가 생산되는 프랑스 위쌍섬과 겔랑의 꿀 보존지를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VR체험’까지 겔랑 아베이 로열이 선사하는 특별한 여정을 경험할 수 있었다.
겔랑 아베이 로얄 유쓰 워터리 오일 세럼은 전국 겔랑 매장 및 겔랑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메종 겔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