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전역하자마자 대박 소식… 팬들 환호
‘전역’ 배우 서강준
MBC 신작 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로 복귀
2월 21일 첫방송, 티빙 동시공개

배우 서강준의 전역 후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MBC 새 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이 TVING에서 동시 공개한다.
오는 21일(금)부터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을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서강준은 국정원 국내 4팀 에이스 요원 정해성으로 분한다. 해성은 고종 황제의 금괴를 찾으란 특명을 받고 ‘언더커버 하이스쿨’ 작전에 투입되었고, 이로 인해 예정에 없던 고등학교 생활을 하게 된다. 그는 국정원 에이스 요원답게 언제 어떤 상황에서든 침착할 뿐만 아니라 치밀하고 계획적인 인물이다. 서강준 외에도 진기주, 김신록 등이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독보적인 오리지널 콘텐츠와 해외 시리즈, 스포츠 콘텐츠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갖춘 티빙은 이번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함께 본 기사: ‘음주운전 자숙’ 리지, 돈방석 앉았다… 초대박 근황
티빙은 지난해 12월 런칭한 ‘Apple TV+’ 브랜드관을 통해 유명 해외시리즈와 영화들을 제공하고, 「유어 아너」, 「나의 해리에게」와 같은 인기작들을 OTT로 처음 공개해 티빙만의 콘텐츠 경쟁력을 공고히 했다.
더불어 「구르미 그린 달빛」, 「태양의 후예」 등 KBS 명작 콘텐츠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이는 등 티빙은 넓은 스펙트럼의 콘텐츠 라이브러리로 플랫폼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빙 관계자는 “독보적인 오리지널 콘텐츠와 해외시리즈를 비롯한 티빙만의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통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콘텐츠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월 21일 첫방송 되는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매주 금, 토요일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