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노총각’ 배우, 9살 연하 여배우와 공개 열애 한 달 만에…
배우 안재욱 결혼 스토리
9살 연하 여배우와 결혼
열애 한 달 만에 초고속

배우 안재욱의 결혼 스토리가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안재욱은 지난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단역, 조연을 가리지 않고 연기 활동을 펼쳤습니다.
지난 1997년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가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었고, 이 드라마를 계기로 배우 및 가수로 모두 성공적인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1세대 한류스타가 된 안재욱은 ‘복수혈전’, ‘해바라기’, ‘안녕 내 사랑’, ‘나쁜 친구들’, ‘엄마야 누나야’, ‘오! 필승 봉순영’, ‘천생연분’, ‘빛과 그림자’ 등 다수의 작품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안재욱은 배우, 가수 활동뿐 아니라 뮤지컬계에서도 활약했는데요~
특히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9살 연하의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열애 사실을 인정한 지 한 달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최현주는 일본 극단 활동 경력도 있는 유명 뮤지컬 배우로 2009년부터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해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안재욱은 최현주에 대해 “뮤지컬 연습실에서 처음 봤다. 외국에서 와서 뒤늦게 합류했던 친구였다. 그날따라 제가 많이 웃겼는지 제 말에 그렇게 웃더라. 그 모습이 너무 예뻐서 놓치고 싶지 않았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나와 만나지 않아도 다른 누구를 만나는 걸 보기 싫었다. 그래서 매일 졸라서 초고속으로 결혼하게 됐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안재욱, 최현주는 열애를 시작해서 결혼을 하는 데까지 총 6개월이 걸렸다는데요~ 안재욱은 “확신이 굳어져서 시간을 지체할 필요가 없었던 것 같다”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뒤늦게 인연을 만나 결혼해 두 아이의 아빠가 된 안재욱은 ‘아빠는 꽃중년’에서 가족들과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육아에 능숙한 스타 안재욱의 모습, 신기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