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노예계약 폭로’ 시우민, 최고 등급 신용카드 쓰는 중…재산 얼마길래 (‘세차장’)
[TV리포트=유영재 기자] 가수 시우민이 자신의 재력을 뽐냈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세차 JANG’에서는 그룹 엑소의 시우민이 출연했다. 시우민이 직접 구입했다는 차의 내부는 깔끔 그 자체였다. 이에 MC인 장성규와 장민호는 “차가 너무 깔끔해서 볼 게 없다”라며 트렁크까지 열었다. 트렁크에는 시우민의 어머니가 직접 챙겨주신 다양한 반찬이 있어서 시선을 모았다.
장민호와 장성규는 시우민의 지갑을 보게 됐고, 지갑 안에는 프리미엄 신용카드가 발견됐다. 이에 해당 신용카드에 등급이 어떻게 되냐는 질문이 이어졌고 시우민은 “그냥 제일 높은 것”이라고 언급했다.
장성규는 해당카드의 연회비가 얼마인지 물어봤다. 시우민이 연회비만 100만 원이라고 밝히자 “형”이라고 부르며 너스레를 떨자 시우민은 “형(도) 잘 버시잖아요”라고 답했다.
한편 시우민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시우민의 미니 2집 ‘인터뷰 X’는 오는 3월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시우민 특유의 소년미와 힙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이번 콘셉트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 3월 24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와 웨이브(Wavve)를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 ‘허식당’에 주인공 허균 역을 맡으며 연기자로도 활동을 이어갈 예정으로 알려졌다.
올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시우민이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한편, 시우민의 럭셔리한 삶은 이전에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2023년 6월 보도에 따르면, 시우민은 서울 광진구 자양동의 주상복합 더샵스타시티 167㎡를 보유하고 있다. 당시 기준 22억 원에 매물로 나와 있다고 알려져 화제가 됐다. 또한, 출고가 2억 원 이상의 레인지로버 및 페라리 한대를 보유 중인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KBS 2TV ‘세차 JAN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