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은 트롯, 그 자체…최고 시청률 38.5% 찍은 역사적 순간 공개
[TV리포트=진주영 기자] 대한민국 트롯 열풍의 중심엔 언제나 임영웅이 있었다.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9주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하는 가운데, 25일(오늘) 밤 10시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이 특별 편성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역대 시즌 최고의 조회수를 기록한 레전드 무대와 오디션 역사상 가장 높은 ‘최고의 1분’ 시청률 랭킹이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의 인기는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확산 중이다. ‘미스터트롯 재팬’이 일본 현지 플랫폼 Lemino에서 전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트롯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TV CHOSUN은 트롯 열풍의 원조 프로그램을 되짚어보는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을 준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송가인, 임영웅, 영탁, 장민호, 양지은, 홍지윤, 안성훈 등 역대 트롯 스타들의 레전드 무대가 다시 한번 조명된다.
특히 가장 기대를 모으는 코너는 ‘미스&미스터트롯’ 조회수 랭킹이다. 매 시즌 1,000만 뷰를 넘긴 명곡들이 차례로 공개되며, 그중에서도 전 시즌 통합 최강 조회수를 기록한 스타가 밝혀진다. 송가인, 임영웅, 양지은, 안성훈, 정서주 등 역대 眞(진) 수상자들의 무대가 다시 화제가 될 예정이다.
또한, 오디션 프로그램 역사상 깨지지 않는 ‘최고의 1분’ 시청률도 공개된다. ‘미스터트롯’ 시즌1의 眞 임영웅이 무려 38.5%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운 순간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다.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은 트롯 팬들을 위한 종합 선물 세트가 될 전망이다. 조회수 1,000만 뷰를 넘긴 명곡들과 감동의 순간들을 다시 만나볼 기회. 또한, 현재 방송 중인 ‘미스터트롯3’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트롯 명가 TV CHOSUN이 선사하는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 2월 25일(화) 밤 10시, 다시 한번 감동의 무대를 만날 시간이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