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전쟁’ 신혜선♥도건우, 상금 2억 9천→드레스 ‘4만 원’…”이색 결혼식 올려”
[TV리포트=유영재 기자] 미술감독 신혜선이 배우 도건우와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그녀의 웨딩드레스가 화제가 됐다.
지난 24일 신혜선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결혼식 비하인드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도건우가 신혜선을 자전거에 태우고 결혼식장을 한 바퀴 돌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일반적인 결혼식과는 다른 분위기의 결혼식이라 시선을 모았다.
밝은 표정을 띤 두 사람은 환한 미소로 행복해 보이는 모습을 자랑했다. 또 신혜선은 자신이 입은 하얀색 웨딩드레스에 대해 “4만 얼마짜리 드레스”라고 밝혔다. 저렴한 가격이라는 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신혜선은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한편 지난 2023년 방송된 tvN ‘2억 9천: 결혼전쟁’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신혜선과 도건우는 치열한 경쟁 끝에 상금 2억 9천만 원을 획득했다.
‘2억 9천: 결혼전쟁’은 결혼을 준비하는 10쌍의 커플들이 상금인 2억 9천을 두고 게임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높은 상금만큼이나 게임들은 엄청난 난이도를 자랑한다.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갯벌 위를 달린다거나 바다 위에 설치한 매트에서 경기를 한다거나, 커다랗고 무거운 가방을 들고 길을 찾아야 하는 미션 등 전체적으로 체력, 정신력, 지구력, 두뇌가 모두 사용되는 게임들이다.
신혜선과 도건우는 신체적인 불리함을 서로에 대한 믿음, 지지와 게임에 대한 전략으로 이겨내 최종 우승을 하게 됐다.
최근에는 신혜선이 다이어트 선언 후 21kg 감량에 성공하며 확 달라진 모습으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21kg 감량 후 확 달라진 신혜선의 모습을 본 남편 도건우는 “혜선이가 예전에는 입지 못했던 옷을 입는 걸 보고 너무 새로웠다. 지금 모습이 연애할 때 보다 더 예뻐진 것 같다”라며 “나는 이런 여자랑 결혼한 적이 없는데”라고 달라진 신혜선에 모습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도건우, 신혜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