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단발 스타일로 파격 변신…”안 어울리는 게 없네”
[TV리포트=유영재 기자] 그룹 에스파(Aespa)의 카리나가 이번에는 단발로 변신해 화제가 됐다.
오늘(26일) 오전 카리나는 프라다 패션쇼 참석을 위해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을 통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 공항에 나타난 카리나는 취재진 앞에 다양한 포즈를 취해가며 사진을 찍었다. 특히 시선을 모았던 것은 카리나의 머리 길이였다. 기존의 긴 머리를 유지하고 있던 카리나는 데뷔 이후 처음 단발머리를 선보였다.
이는 온라인에서 ‘카리나의 단발머리’라며 큰 화제가 됐다. ‘카리나의 단발머리’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쁘다”, “단발로 해도 충분히 예쁘다”, “여신이다”, “뭘 해도 예쁘다”, “역시 핫걸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카리나는 2020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에스파 멤버로 데뷔했다. 에스파는 ‘Next Level'(넥스트 레벨), ‘Spicy'(스파이시), ‘Drama'(드라마) 등 다수 히트곡을 보유하며 대표적인 4세대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8월 명품 브랜드 프라다는 카리나를 글로벌 엠버서더로 임명했다. 앞서 지난해 1월에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남성복 2024년 가을 쇼에 참석한 바 있다. 당시 프런트-로우에 나란히 앉은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은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고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카리나는 이 행사에 참여해 이재욱을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러나 둘은 열애 인정 한 달 만에 결별한 바 있다. 팬들의 거센 반발과 공개 연애에 대한 부담이 두 사람의 결별에 영향을 줬을 것으로 보인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