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男스타, 여친과 호텔서 달달 스킨십… 사진 깜짝
영제이, 여자친구와 사진 공개
여자친구와 밀착하며 애정 과시
댄스 크루 저스트 절크 수장

미성년자와 교제 의혹을 받은 댄스 크루 저스트 절크(JUST JERK)의 리더 영제이가 여자친구와의 사진을 공유했다.
영제이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월 22일. 생일 축하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제이가 여자친구와 밀착 스킨십을 하며 애정을 과시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영제이의 생일을 맞아 호텔에 놀러 가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였다.

앞서 영제이는 지난해 4월 저스트 절크 팀원이었던 미성년자 A 씨와 교제했다는 의혹이 일은 바 있다.
함께 본 기사: 이낙연, 尹·李 동시 저격… “둘 다 청산해야” 소신 발언
또한 이 과정에서 A 씨를 편애해 다른 팀원들에게 피해를 끼쳤다는 의혹도 함께 번졌다.
이에 영제이는 이달 3일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를 통해 A 씨와 교제 중인 것은 사실이나, A 씨가 성인이 된 뒤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해명했다.

또한 A 씨를 편애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A 가 몸이 안 좋아져서 제가 연습에서 빼준 적이 있다. 생각이 짧았다”라고 밝혔다.
한편 영제이가 수장으로 있는 댄스 크루 ‘저스트절크’는 2016년 세계적인 댄스 경연 대회 ‘바디록(Body rock)’에서 한국 팀 최초로 우승했다.
이후 2022년 Mnet에서 방영된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최종 우승해 대중들에게도 이름을 알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