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2세♥’ 리사, 남친 브랜드 자랑…”루이비통 가방, 매일 사용해”
[TV리포트=조은지 기자] 블랙핑크의 리사가 루비이통 사의 애착 가방을 공개했다.
지난 25일(현지 시간) 채널 ‘보그’에는 ‘리사의 루이비통 가방 속’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리사는 매일 가지고 다니는 가방과 아이템을 낱낱이 소개했다.
리사는 루이비통의 가방을 보여주며 “이건 내가 매일 사용하는 가방이다. 가지고 다녀야 할 물건이 많은데 완벽한 사이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가방에서 여권, 지갑, 차 티백, 그리고 간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여줬다.
현재 리사는 루이비통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23년부터 꾸준히 루이비통의 회장의 넷째 아들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기에 그의 가방을 향한 네티즌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리사는 프레데릭 아르노와 프랑스 파리, 미국 하와이와 뉴욕 등 세계 곳곳에서 데이트했다는 목격담이 끊이지 않았으며, 파리 패션위크 등지에서 그의 가족과 함께하는 모습도 보여주며 화제가 됐다.
리사가 열애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았지만, 지난 10월 공개한 신곡 ‘문릿 플로어(Moonlit Floor)’의 가사가 프레데릭 아르노를 연상시켜 간접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것이라는 주장도 있었다.
한편, 리사는 오는 28일 첫 솔로 정규 앨범 ‘ALTER EGO’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그의 신보는 총 15곡이 수록된 대형 프로젝트로, 리사가 다섯 개의 ‘얼터 에고(또 다른 자아)’를 통해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과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리사는 최근 연기까지 활동 영역을 넓혔다. 그는 HBO 오리지널 드라마 ‘화이트 로투스’ 시즌3에서 ‘묵’을 연기하며 호평받았다. 더하여 리사는 가수 도자 캣, 레이와 함께 오는 3월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 축하 무대에 오른다고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보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