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미국 토크쇼서 노래?…美 심야 1위 토크쇼 ‘스티븐 콜베어쇼’ 출연
[TV리포트=김선경 기자] 영화 ‘미키17’로 돌아온 봉준호 감독이 미국 심야 인기 토크쇼인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에 출연한다.
미국 CBS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이하 스티븐 콜베어쇼)는 공식 채널을 통해 봉준호 감독이 26일(현지 시간) 방송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 봉준호는 무대 위에서 토크쇼 진행자 스티븐 콜베어와 어깨동무를 하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다른 영상에서 스티븐 콜베어가 “뮤지컬 장르도 도전할 의향이 있는지”에 대해 질문하자, 봉준호 감독은 웃음을 짓고는 “뮤지컬하시는 분들을 존경하고 존중한다. 그리고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올 댓 재즈’같은 영화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는 “내가 그런 영화를 만들지는 못한다”며 “노래가 시작되는 순간을 참지 못하겠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멀쩡히 대화하다 갑자기 (노래하는 것을) 못 견디겠다”고 고백했다.
‘스티븐 콜베어쇼’는 30여 년간 진행된 CBS 인기 심야 토크쇼다.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K-팝 그룹 방탄소년단(BTS)도 지난 2019년, 2021년 두 차례 출연한 바 있다.
봉준호 감독이 출연한 미국 CBS ‘스티븐 콜베어쇼’는 밤 11시 35분(현지시간) 방송된다.
김선경 기자 ksg@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