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제 45일 만에 결혼’ 연예인 부부, 이혼했는데도 방송서 ‘부부행세’
이선정·LJ 결혼과 이혼
교제 45일 만에 결혼 화제
이혼한 뒤에도 방송 출연

배우 이선정의 결혼 이야기가 화제인데요~
이선정은 지난 1996년 큰 인기를 끌었던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으로 데뷔해 밝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예쁘장한 외모와 완벽한 몸매, 통통 튀는 매력으로 인기를 끌던 이선정은 지난 2012년, 방송인 LJ와 교제한 지 45일 만에 결혼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결혼 4개월 만에 이혼해, 초고속 결혼에 이어 초고속 이혼까지 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선정은 이후 한 방송에 출연해 “결혼은 너무 섣불렀다. 짧은 시간 선택해서 성격, 성향 모든 것이 안 맞았다. 그래서 헤어지게 됐다. 거기에 대해서 후회는 안 한다. 제가 선택한 것에 대해서는 후회 안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본인의 생각과는 별개로 두 사람의 이혼은 큰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선정, LJ는 이혼한 지 1년여가 지나서야 이 사실이 공개됐고, 그 사이 부부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전히 함께 살고 있는 것처럼 행동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이혼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시청자 우롱이라는 주장으로 그들을 비난했습니다.
또한 이후에도 이선정, LJ는 서로를 향한 폭로성 글을 공개하며 논란이 증폭됐는데요~
이로 인해 이선정은 방송 활동을 중단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이후 이선정은 “구설수에 휘말렸고 좋은 모습만 보이고 싶은데 손가락질 받는 게 너무 싫었다. 지치고 숨고 싶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공황장애 때문에 마트에서 쓰러진 적도 있다. 그래서 방송 안 하게 됐다. 그래도 혼자 이겨냈다. 약도 안 먹고 혼자서 이겨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성급한 결혼으로 안타까운 일을 겪게 된 이선정, 시간이 흐른 만큼 방송에 복귀하면 반가울 것 같네요~
댓글0